경상북도 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

사회적경제 플랫폼을 구축합니다!

사업평가를 통한 사업추진 방향 효율성과 사회적경제 성과지표를 개발 및 분석하여 사업 효율성을 제고합니다.

공지사항

[SK프로보노] ICT 앱/웹 사용성 개선 자문 프로그램 참여 기업 모집
등록일
2022-07-26
작성자
경북사경센터
조회수
527

사회적문제해결을 위한 앱/웹 서비스를 운영 중인 사회적 기업/소셜벤처의 앱/웹 서비스 개선을 SK프로보노가 도와드립니다.

SK프로보노 자문활동중의 하나인 해피테스터는 사회적경제조직에서 운영중인 앱/웹에 대한 운영/UI/UX 등을 설문을 통하여 피드백을 드리고 향후 수정/보완점을 찾아가는 자문 활동이며, IT 분야에 전문 역량을 갖춘 SK 구성원들이 사용성 테스트에 참여합니다.



자문을 원하시는 기업은 SK프로보노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첨부파일(해피테스터 참여신청서) 양식에 맞춰 작성한 내용을 아래 이메일로 보내주세요.

- 접수 메일 : happytester@happyprobono.com


기업별 신청서 접수이후 유선 인터뷰 및 사전진단을 통하여 테스트 가능여부를 결정하여 진단 승인이 된 기업별로

순차적으로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며, 사전 진단 과정에서 다른 자문이 먼저 필요한 것으로 확인될 경우 진행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.


추후 테스트 가능할 경우 사무국에서 기업별 개별 연락을 드릴 예정임을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,

일부 기업의 경우 운영중인 상태가 아닌 개발 기획(아직 출시되지않은 서비스) 또는 베타버전의 경우 테스트가 어려울 수도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앱/웹을 운영하는 많은 사회적 기업/소셜벤처의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.


첨부 : 1. SK프로보노 해피테스터 웹포스터 

       2. SK프로보노 해피테스터 참여신청서


참여문의 : 연락처 : 02-775-3385

            E-MAIL : skprobono@sangsangwoori.com